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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A AIM 1-1-9. f. 마커비콘 본문
1. 항공기가 마커 상공을 통과할 때 이를 지시하는 부호(code), 음성신호 및 등화는 다음과 같다.
마커 | 부호 | 음성신호 | 등화 |
OM | - - - | 초당 2회 dash | BLUE |
MM | · - · - | 분당 95회의 dot/dash (dash - 매초2회 / dot은 매초 6회 - 공항시설법) |
AMBER |
IM | · · · · | 초당 6회의 dot | WHITE |
BC | · · · · | - | WHITE |
2. OM는 로컬라이저 진로 상의 적절한 고도에 있는 항공기가 ILS Glide path로 진입 할 위치를 나타낸다. 외측마커는 GS이 수직 ±50ft의 절차선회 고도를 교차하는 지점인 활주로종단 으로부터 4~7mile에 위치한다.
3. MM는 착륙활주로시단 으로부터 약 3,500ft의 위치를 나타낸다. 이것은 또한 GP상의 항공기가 접지구역표고 약 200ft 상공의 고도에 있을 때의 위치이다.
4. IM는 항공기가 MM과 착륙활주로 시단 사이 GP상의 설정된 DH에 있을 때의 지점을 나타낸다.
5. 일반적으로 BC마커는 접근강하가 시작되는 ILS 후방진로 최종접근 픽스를 나타낸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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