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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A AIM 1-1-4. VOR 수신기 점검 본문
1. VOR 수신기를 VOT 주파수에 맞춘다. OBS를 0˚에 맞추면 CDI는 중앙으로 오고 to/from 지시는 "from"을 나타내며, OBS를 180 ˚에 맞추면 to/from 지시는 "to"를 나타내야함
2. 지상점검을 하여 오차가 ±4 ˚를 초과하거나 공중점검을 하여 ±6 ˚를 초과한다면, 먼저 오차의 원인을 수정하지 않고 IFR로 비행 해서는 안됨
3. Dual system VOR을 항공기에 장착하고 있다면 두 시스템을 동일한 VOR 지상시설에 동조시키고 기지국으로의 indicated bearing을 주시한다. 두 지시방위 간의 최대허용오차는 4 ˚이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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