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||
6 | 7 | 8 | 9 | 10 | 11 | 12 |
13 | 14 | 15 | 16 | 17 | 18 | 19 |
20 | 21 | 22 | 23 | 24 | 25 | 26 |
27 | 28 | 29 | 30 |
Tags
- jeppsen
- 항공기상서비스 사용자 안내서
- 조종사표준교재
- 공중항법
- 표준교재 기상
- Jeppesen
- 표준교재
- jeppesen airway manual
- 세화 항공법규
- [네이버 지식백과] 일교차 [日較差] (한국민족문화대백과
- 에어웨이
- airway
- 항공정보 매뉴얼
- Manual
- https://www.law.go.kr/법령별표서식/(항공안전법 시행규칙
- 잽순
- 검댕스
- 검댕이
- 공부
- 매뉴얼
- Glossary
- 20231019
- 한국학중앙연구원)
- 우엥
- 저산소증
- 조종사표준교재 항공기상
- jeppsen airway manual
- 별표15)
- [네이버 지식백과] 기압에 대하여 [atmospheric pressure] (기상백과 기상청)
Archives
- Today
- Total
PLT2427
FAA AIM 1-1-7. DME 본문
1. 시설의 VOR또는 로컬라이저 부분은 1,020Hz의 부호화된 변조음 또는 부호와 음성의 조합에 의해 식별된다. TACAN 또는 DME 는 1,350Hz의 부호화된 변조음에 의해 식별된다.
2. VOR 또는 로컬라이저의 식별부호가 3회 또는 4회 송신될 때 DME 또는 TACAN 식별부호는 1회 송신된다. VOR 또는 DME 중 하나 작동하지 않을 때 약 30초 간격으로 반복되는 단 하나의 식별 부호는 DME가 작동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.
'오답노트 > AIM' 카테고리의 다른 글
FAA AIM 1-1-9. f. 마커비콘 (0) | 2024.05.24 |
---|---|
FAA AIM 1-1-9, d. Glide Slope/Glide Path 제공시설 (0) | 2024.05.24 |
ICAO Annex 10, Vol 1, 3.5 Specification for UHF distance measuring equipment(DME) (0) | 2024.05.24 |
FAA AIM 1-1-4. VOR 수신기 점검 (0) | 2024.05.24 |
ICAO Annex 11, Appendix 2, 2.2 (0) | 2024.05.24 |